고객서비스
분기별 1회 기호도 조사 실시
시행 방법
- 요일별 상위 메뉴 구분
- 월요일:국/찌개류,김치류,후식류
- 화요일:볶음/조림류,찜류
- 수요일:튀김/구이류,전류,지종류
- 목요일:나물/무침류
- 금요일:양식류,샐러드류,분식류,기타/드레싱류
- 하위 상세 메뉴명 옆에 스티커 부착
- 기타 선호 메뉴는 직접 기입
- 최종 결과 게시 및 선물 추첨
효과 및 결과
- 선호도 조사 기간 동안 고객의 식당에 대한 관심 및 흥미 유발로 식사시간 분위기 고조됨.
- 선호도 높은 메뉴 확인 및 식단에 반영함으로 고객반응도를 높임.
- 건의 사항 결과 게시하여 고객의 관심 유발
- 건의사항을 제출한 고객에게 선물을 제공
- 참여도를 높여 클레임 감소 유도.
시행 예시
고객서비스
기호도 조사 >
분기별 1회 기호도 조사 실시
시행 방법
- 요일별 상위 메뉴 구분
- 월요일:국/찌개류,김치류,후식류
- 화요일:볶음/조림류,찜류
- 수요일:튀김/구이류,전류,지종류
- 목요일:나물/무침류
- 금요일:양식류,샐러드류,분식류,기타/드레싱류
- 하위 상세 메뉴명 옆에 스티커 부착
- 기타 선호 메뉴는 직접 기입
- 최종 결과 게시 및 선물 추첨
효과 및 결과
- 선호도 조사 기간 동안 고객의 식당에 대한 관심 및 흥미 유발로 식사시간 분위기 고조됨.
- 선호도 높은 메뉴 확인 및 식단에 반영함으로 고객반응도를 높임.
- 건의 사항 결과 게시하여 고객의 관심 유발
- 건의사항을 제출한 고객에게 선물을 제공
- 참여도를 높여 클레임 감소 유도.
시행 예시